면세점 지름, 아직 남은 위시들 일간/월간 지름,발색



요정도가 일단 오늘까지 결제 끝난 애들.
꽝꽝 내꺼다. 꽝꽝꽝.
이거말고 토리버치 에스파듀, 비비안 젤리슈즈, 나스 아우터리미츠 정도가 더있으니.
소...소....ㅎ......(아냐!!

사실 바비브라운은 개인적으로 호감의 브랜드는 아니었는데
토스트에 대한 열망이 나를 바비 빠수니로 만들으셨다...
대단하다...

사실 싱글 하나 더사서 삼구파렛을 만들고 싶었는데 사실 이거다 싶은 색을 못찾아서 걍 안삼.
올스파이스도 생각했는데..
잘쓸까 싶어서 일단은 패스.
펄은 아우터리미츠로 천년의 한을 풀었으니(일단 ) 보류해 두는 것으로.
뭐하면 오프에서 사지뭐!!(패기)

라끄슈프림은 진짜 써보고 싶었던건데 사서 기분 좋음
신라에서는 이것저것하면 만구천원대였는데
결제딱 할라니까 품절이길래 걍 롯데에서 삼..
천원쯤은 혜자로운 마음으로 넘길 수 있어!(?)
그래서 두개나 삼 ㅋㅅㅋ

로라 진저는 토스트 열심히 서치하다가 꽂혀서 산건데
지금 롯데 신라 둘다 솔드아웃이라 뭔가 뿌듯.

코랄은 뺄까말까 고민 백번했는데 어차피 살거라 사기로함.
이여름에 예쁘게 써주리.





아 이정도 샀으면 사고시픈거 다 끝난줄아라쪄? 
인간의 욕심이 끝이 없는데 그럴리가.



저중에서 살거는 쓰컨아(..) 큰 거울.
유튜브 볼때마다 뷰티인미 큰 거울이 그렇게 탐이 났더랬음..
그래서 걍 살라구...
핑크살까 블랙살까 고민고민.

투포스쿨 저거는 유튜버들중에 저거 없는 사람이 없다는 그 제품 아닝가여.
요즘 더해프닝 파렛에 있는 라구나로 쉐딩 나름 열심히 하고 다녀서 사려고 생각중.



맥 217은 하나 더사고싶다...더 사고싶다아 하악하악




그리고 정말 뜬금 없게도 욕망템에
안나수이 거울이 추가 되었읍니다 짝짝짝.
실물이 사진보다 예쁘고
내가 원래 들고 다니던 안나수이 그 원형 거울보다사이즈도 좀 더 크다. 고민고민 사고싶다...






이거는 다쓴거..
버린거..
의미없는 사진..
비아아피아 아깝...

복숭아메베는 진짜 손등에 멍들때까지 두드려서 다썼다 만족만족



여담으로 요즘 환율이 진짜 슈레기...
입생은 인터넷에서 인기색상 사기는 포기한지 오래고
오늘 매장서 골드 할인가 물어봤더니 워터팝틴트(요즘 젤 좋아함)가 원화로 34000 이랬다...
적립금 못쓰는 거면...
구냥 매장서 다 발라보고 여유롭게 사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음)




안블덕의 블러셔 컬렉션. 일간 화장이야기


코덕의 끝은 블덕이라고들 하는데
나는 블러셔를 하지 않는다. 그냥 화장대에 써야지! 하고 꺼내놔도 까먹고 그냥 나가는 날이 대부분이고
그냥 잘 안씀.
한 여름, 한 겨울에 볼이 시뻘게지는 것도 그 이유중 하나일테지.

근데 블러셔가 없냐 하면 그건 또 아님..
야금야금 꽤 질러둔거 같아서 한번 모아봄..
글 쓰는 와중에도 아 걔! 아 걔도 있지! 하면서 다 발굴해왔다.
어딘가 더 있을지도 모름.

베네피트 단델리온 허바나 코랄리스타.

단델은 진짜 잘어울리고, 허바나도 예쁘고. 코랄리스타는 내 피부에는 너무 진하다.
단델 저거 뚜껑 분리되는 진짜 베네피트 한국 들어온 극 초반에 샀던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스 시덕션, 매들리 매들리는 가을겨울에 정말 예쁘고 시덕션은 아직...잘 다루지를 못해서 섀도우로 쓰는중..
섹1스1어1필도 사보고싶긴한데 말했듯이 블러셔를 쓰지 않아서 늘 망설여지는듯..
다음 면세찬스때 사볼까 생각중.

맥 저거는 마릴린먼로 컬렉션 블러셔 두개 분할인데..
뭐랑 뭔지 기억안난다....저런..



슈에무라 m521 . 오렌지환타, RMK MT-02, 켄메이크

이런 부농부농 코랄코랄 샤랄랄라 치크는 일본이 정말 잘만드는 것 같다.
특히 켄메이크 발색 진짜 이뿜..
아오이유우 블러쉬는 뭐 유명한만큼 예쁜거 같고
오렌지 환타는 여름한정인가 그럤는데 여름에 챠르르 건강하니 상큼해보이고싶을때 쓴다..
rmk 저거는 정말 딸기우유색? 좀 보라핑크(뭐래 인데 예쁨..매니예쁨...
 



아마 11년?12년? 홀리데이로 나왔던 샤넬 스타더스트, 색감은 거의없고 펄만 좌르르
버버리 텐저린 자연스럽게 혈색느낌이랄지 역시 유명한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느낌.
 저 아래는 샤넬 트위드 뭔데..써본적도 없고 걍 샤넬이라 보관만 함..


지방시 잇걸퍼플 인스퍼레이션로즈(...) 
사용감 전혀 없는 것좀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입생로랑 크림치크 2호



더해프닝 파렛에 들어있던 오르가즘.
사고 얼마 안있어서 바닥에 추락시키는 바람에 와장창...
복구하긴했는데 꼴이 예쁘진 않군....



입생로랑 베이비돌 키스앤블러쉬 1
예쁘긴한데 지워지는게 벗겨지듯이 지워져서..그게 좀 아쉽...

(입생 빠순이)




요즘 자주 하고 다녔던 화장 기록. 일간/주간 화장



요즘 맨날 쓰는 삐아 미숫가루(눈썹
모태청순

썸네일 용.


모태청순 처음 써보고 정말정말정말 맘에 들어서 매일 썼다. 다른 섀도우는 바뀌어도 얘는 기본으로 깔고 가기를 약 한달반.
 근데 얘랑 로라 진저랑 엄청 비슷하다 해서 서치를 좀해봤더니
모태청순이 발색 엄청 약한 진저라길래 토스트랑 고민하던 진저 바로 지름.
(토스트도 지르고 진저도 지르고..뭐 그런거져..)

미숫가루는 브로우 브러쉬로 하도 긁어써서 케이스 안에 가루가 어휴, 

아래는 눈알 주..주의..







모태청순 마라톤완주 시럽빼고테이크아웃
아이라이너는 나스 비아이파아(수명 다해서 가루날림..으아) 꼬리는 아마도 삐아 라스트 펜 아이라이너 샤픈 브라운

에뛰드 섀도우를 처음 써본? 뭐 그런건데 브러쉬 발색이 엄청 뛰어나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색은 진짜 예쁨...

다만 지속력은 잘 모르겠다.
똑같이 나스 아이프라이머 발라주고 올렸는데
루나솔이라던가 나스에 비해서 지속력은 짧은게 확실해 보임.
근데 뭐라 할 수가 없는게 가격이 1/10 아닝가여...


여기에 지속력까지 좋으면 레알 사기템이겠지...

마스카라는 샘플로 받았던 입생로랑. 뭔지는 모르겠다...
받아놓고 잊고 있었다가 뜯은거라. 



마리갈란트 모태청순 비엘케알스트릿 카르밧지오 로즈번 웨딩피치

모태청순 베이스로 깔고 마리갈란트 두색 섞어서 발라주고
아이라인은 삐아 그 무언가 브라운으로 그림(..) 눈꼬리도 라스펜라이너

그리고 라인을 나스 blkr로 풀어주고 그 위에 카르밧지오 두색을 세로로 나누어서 발라줌.
내 보라섀도우 최애 카르밧지오 8ㅅ8 
언더는 로즈번, 앞머리에는 웨딩피치.

로즈번은 진짜 사랑, 러브.. 아이시떼루요....

로즈.웨딩 둘다 5색 세트로 샀는데 5번은 둘다 언더 앞에 눈물 효과주기에 무난하게 다 괜찮다.
좋음좋음.
진작에 살걸 삐아...



요즘 빠져있는 벼머리...는 아니고 나한테 그나마 좀 어울리게 개량한 벼머리...랄지 땋은 머리랄지...





-사진에는 없지만 요즘 제일 잘하고 다니는 화장은
디올 선셋을 먼저 올리고, 그위에 모태청순 그리고 그냥 라인그리고 속눈썹 붙이는 거.
아리따움 속눈썹 퀄이 진짜 괜찮더라구요.
세일 맞이 왕창 쟁임..(..)


-패뷰밸 구경하다 방금 로라 모드 무통장 걸고 왔습니다..
내일 면세점 가보고 있으면 면세에서 사고 없다그러면...
입금해야져 뭐.. 모이는 없고 모드는 있길래 일단 모드만..
예쁘더라구요..
역시 화장품은 보면 지르고 싶어지는 건가봅니다...

야금야금 적립금을 활용해가며 면세점에서 지르고 있다. 일간 화장이야기

코덕심이 차오르던 차에 면세찬스가 생겨서 기분이 매우 뿌듯함.
일단 지금 결제까지 끝낸 화장품은


바비브라운 토스트 로라 메르시에 진저 루나솔 코랄코랄(루나솔 파렛만 6개 있는데 코랄코랄 베이지베이지 베이지오랜지 셋다 없었다)
나스 아이프라이머 , 컨실러 바닐라, 디올 플루이드 스틱 479


그리고ㅠㅠㅠㅠ어제 롯본면세점 갔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터리미츠*를 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피 되어있길래 언니 저거는 없져.. 했는데 본인 화장 수정하시던 언니가 
아니여? 있는데여?   
...? 주세여! 
그래서 드디어 아우터리미치를 샀다는 이야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놓치고서 얼마나 울었던가 아우터리미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샀습니다 후후.



아 면세점에서 패뷰밸분들에게 여쭤보았던 겔랑, 맥 테스트를 해봤는데
겔랑의 그 펄파우더가 예쁘기는 진짜 어어어엄청 예쁘고 은은하게 반딱거리고 크흐 예쁘긴 한데
내 화장취향은 아닌 거 같아서 보류하고 일단 맥 라이츠카페이드를 장바구니에 남겨두고있음.  
마지막까지 사고싶다면 지를 예정.
근데 여사가 겔랑 구슬파우더 리뉴얼된게 신기하다고(거의 십년전에 썼던 모델을 기억하고 계셨음) 테스트 받아보더니
집에 와서 하는 말이 어쩐지 살거 같달지.. 개이득.. 뺏어써야지.. 


앞으로 더 결제할것들은


1. 라끄슈프림
2. 메포다이아몬드파우더 (스타파우더도 사고싶은데 인터넷엔 물건이 없다.. 매장가서 봐야지)
3. 아르마니 아이틴트 8,11(결국 못고름ㅋㅅㅋ
4. 바비브라운, 로라 메르시에 스틱섀도우
5. 투포스쿨 쉐이딩
6. 맥 217 
7. 맥 라이트카페이드


8. 여기서부터는 욕망템인데 큰거울이 갖고 싶어서 쓰리컨셉아이즈? (한번도 사본적 x) 크으으은 거울 , 안나수이 뒤에 알록달록한 거울 두개 세트, 입생로랑 틴트 (사도사도 또 사고싶은 마성의 템)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도 궁굼하긴 한데 요즘 진짜 립스틱 진짜진짜진짜진짜 안발라서 사기 좀 겁남. 뭐 또 잘하면 8월말에 또 나갈일이 있을 것도 같아서 얘는 넣어둘까 싶기도 하고ㅠ




요정도?



+)랑콤 쿠션 써보고싶다.. 헤라 미스트쿠션에 불만인게 노랗고 쓸데없는 커버기능이 있다는건데
랑콤에 그 분홍색 그거...써보고싶다....크흐읍...



+) 여행에 갖고 가려고 세일러 카라의 민소매 원피스 하나를 지를 것이다 후후후후후 신나는 지름 세상. 근데 무배가 오만원부터니까 아마 오만원 채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겔랑, 지방시 그리고 맥 고민(?) 일간 화장이야기

면세점에서 살것을 추리다가 갑자기 꽂힌 물건이 있는데 
그거슨 하이라이터라고 해도 좋겠고 펄이 들어간 피니시파우더라고 해도 좋을 것 같다.

원ㄹㅐ 지방시 루스파우더는 매번 해외나갈때마다 장바구니에 들어서지만 최종 결제때는 늘 빠지는 아이이고
이번에 새로 눈에 띈 건 겔랑의 구슬 파우더와 맥의 라이츠카페이드 (구 오로라) 

맥 hd파우더를 피니시 용도로 잘 쓰고 있긴한데..
그냥 서치하다가 그 펄감 자르르한 그 윤기에 반해버려서는 고민중에 있다.


셋다 후기들은 괜찮은 편인 거 같고.. 가격도 이것저것 할인받고 하면..
으으..

예쁘긴 셋다 예쁜데 내가 사서 잘 쓸까가 고민...



나중에 또 쓸 거 같지만 아이틴트류를 발색하러 갔던 신강에서 아르마니에 꽂혀버렸다.
특히 8호. 11호는 예상대로 예뻣고 8호는 웹상에서 봤던 그 사이버틱한 느낌이 아니라,뭐랄까 쿨톤핑크 펄이 좌르륵..?
여튼 굉장히 예뻣고 아마 홑꺼풀에 바르면 재앙이 될것도 같지만... 그래도 예쁜 펄을 보면 사고싶은 까마귀 본능이 있으니..
오프에서 49000인가 사악한 가격이 면세점으로 가면 거의 반값으로 떨어진다 (벌벌벌 사야해!!(야

입생도 4호 5호가 끌렸는데 면세점에서 입생은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여 아주 
뭐..입생은 오프에서도 구매하는데 개인적으로 거리낌이 없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런 브랜드니까 백화점서 사는걸로..

바비 스틱 / 입생 아이틴트 / 아르마니 아이틴트 고정력은 바비스틱이 짱짱맨..

로라 캐비어 스틱도 테스트해보고싶었는데 로라 신강에서 언제 빠졌지...?(동공지진



*혹시나 이글을 읽어주신 패뷰밸 언니들(....) 겔랑, 맥, 지방시에 대해 코멘트 해주시고 싶으신게 있으시다면...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크흡.. 결정장애에 힘을 보태주세요..(._.

1 2 3 4 5 6 7 8 9 10 다음